자유게시판

66회 출연 탐정들의영업비밀 부자탐정단 박민호,박준석탐정 실종자 찾기 무료이벤트 실시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5-07-04 05:31

본문

광역수사대 출신 부자탐정단은 탐정들의영업비밀 소속으로 서울특별시 강남/서초/용산/성동/ 지역전문탐정 탐정들의영업비밀 부자탐정단 66회“누군데? 전혀 몰라” 임신中 집 나간 동거남, 아이 사진 보여주자 모르쇠?! -40년 전 헤어진 친딸을 찾고자 하는 의뢰인의 사연을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제보 당부 -박민호대장,박준석팀장 실종자찾기 등 무료이벤트 실시계획 안내

23일 방송된 ‘탐정 24시’ 코너에서는 과거 연인과의 사이에서 낳은 딸을 큰아버지에게 입양 보낸 여성의 의뢰가 소개됐습니다. 당시 출산 후 사회적 시선과 생활고 탓에 아이를 출생신고도 하지 못한 채 연인의 형에게 맡긴 사연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죠. 실종자 미아 가출신 집나간 아내, 바람난 남편, 집앞까지 찾아온 상간남 찾기 혼내주기!!! 경찰출신 원조 1호 탐정 부자탐정단은 여러분의 눈물을 닦아 드립니다.

결국 의뢰인은 혼자 출산을 했고, 당시 사회적인 시선 때문에 출생 신고도 하지 못한의뢰인은 아이와 생활고에 시달리던 중 두 자녀를 홀로 키우던 현재의 남편을 만나게 됐고, 딸은 자식이 없던 큰아버지에게 보냈다고합니다.
학교폭력 억울한누명쓴사람 재심청구 민형사 증거채집전문 오피스마누라 오피스남편생활비한푼 주지않는남편 핸드폰만 열심히 보는 사람들 의심의 눈초리로 지켜봐야 합니다. 집나간 아내, 바람난 남편, 집앞까지 찾아온 상간남 찾기 혼내주기!!! 경찰출신 원조 1호 탐정 부자탐정단은 여러분의 눈물을 닦아 드립니다.

우리의 부자(父子) 탐정단은 의뢰인이 가지고 있던 아이 큰아버지의 집 주소를 찾아가 탐문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그러던 중 동네 사람으로부터 “(아이 큰아버지가) 진작에 돌아가셨다”라는 충격적인 정보를 입수합니다.
부자탐정단 사무실 주소 1688 -6832 필리핀 베트남 태국 캄보디아 홍콩 마카오 등지에서 각종 인신매매 성매매 납치 감금 마약 사건에 연루되거나 법의 보호 및 현지진출하여 풀리지 않는 무언가를 알고 싶은 분 현지에서 다른 이성과 만나는 남편 기러기 아빠 엄마 들에게 희망이 되어 드리는 정직한 탐정 오피스마누라 오피스남편생활비한푼 주지않는남편 핸드폰만 열심히 보는 사람들 의심의 눈초리로 지켜봐야 합니다. 집나간 아내, 바람난 남편, 집앞까지 찾아온 상간남 찾기 혼내주기!!! 경찰출신 원조 1호 탐정 부자탐정단은 여러분의 눈물을 닦아 드립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아이의 사진을 보여주자 “그 양반은 딸은 없고 아들만 둘 있다”라는 알 수 없는 대답이 돌아옵니다. 그리고 얼마 뒤, 부자 탐정단은 우여곡절 끝에 아이의 생부 즉, 의뢰인의 과거 동거남이 운영하고 있는 회사를 찾아가는데요. 하지만 부자 탐정단과 만난 생부는 아이의 사진을 보여주자 “누군데요, 이게? 전혀 모르겠는데... 광역수사대 출신 부자탐정단은 탐정들의영업비밀 소속으로 서울특별시 강남/서초/용산/성동/ 서울시 전지역전문탐정 입니다.

부자탐정단은 생부와 접촉했지만, 그는 처음엔 기억하지 못했고 뒤늦게 떠올린 후에도 “진짜 내 딸인지 알 수 없다”며 회피하는 모습을 보이자 박준석탐정은 분노의 눈빛을 발사 했습니다. 아이를 마지막으로 맡았다는 형수는 “아무도 키우려 하지 않아 파출소에 맡겼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는데요. 그후로도 부자탐정단은 포기하지 않고 당시 보육원과 시청 등에 문의했지만 결국 아이 행방을 찾지 못했습니다.

한편 부자탐정단이 시청자 사연제보를 받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이번 이벤트는 탐정들의영업비밀 부자탐정단이 주관하고 채널A 에서 후원합니다.
행사의 목적은 헤여져 살면서 연락이 두절된 가족들의 소식을 찾아 그 기쁨을 가족과 시청자들과 함께 나눠갔는 목적으로 진행합니다.
무료 가족찾기”에 참여하는 과정은 탐정들의영업비밀 홈페이지에 사연 신청란에 사연을 보내면 ,수시로 선정자에게 결과를 개인적으로 통보합니다.
부자탐정단 소개 부자탐정단”은 생활 밀착형 탐정 실화극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등장하는 탐정단 중 하나로, 탐정들의영업비밀 소속> 형사 출신 아버지 박민호 탐정과 탐수저를 안고 태어난 아들 박준석 탐정이 이끄는 탐정단이다. 주요 활동 무대는 서울특별시 강남, 서초 지역 등 수도권 전역으로, 주로 실종자 찾기, 사기 수사, 불륜조사 등의 사건을 처리한다. 부자탐정단 사무실 주소 1688 -

대표번호1533-8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