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바람의 증거 확보부터 상간소송 전략까지 이 글에서 <총정리>
페이지 정보

본문
법무법인 도 림
안녕하십니까, 법의 숲속에서 헤매고 있는 의뢰인을 올바른 길로 이끄는 법무법인 도 림 입니다.
건강 관리와 취미 생활을 위해 수영을 배우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여름철이다 보니 시원하게 운동가능한 수영장을 찾는 분이 늘고 있습니다. 수영 강습을 받다 보면 같은 시간대에 배우는 사람들과 인사하고 대화를 나누며 친밀감이 생기곤 하겠죠. 그러다 수업이 끝난 후에도 식사 자리를 가지며 친목을 이어가는 경우도 흔합니다. 새로운 사람과 친분을 쌓는 건 문제가 아니지만, 가정을 가진 사람이 다른 이성과 필요 이상으로 가까워진다면? 그건 단순한 친분을 넘어 ‘수영장불륜’ 입니다.
운동이라는 명목 아래 부현실적인 만남을 가지는 사례가 여기저기서 들려오고 있는데요. 배우자의 수영장불륜, 확인했다면 응징할 시간입니다. 그러려면 불륜증거부터 찾으셔야 하는데요. 심증만으로는 부족합니다. 구체적인 물증이 있어야 법적인 대응이 가능하거든요.
수영장외도증거 어떻게 모아야 하나요?
이 글에서 수영장불륜을 눈치챘을 때 어떻게 움직여야 하는지 알려드리려 합니다. 이혼부터 상간소송까지 여러분께 유리한 방향으로 진행하고 싶다면 끝까지 집중해서 읽어주시기를 바라는데요.
다 읽고 궁금한 점이 있거나 변호사와 직접 상담하고 싶다면 아래 나온 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여러분을 우롱한 괘씸한 자들에게 복수할 수 있도록 법무법인 도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법무법인 도림 상담전화 아래 번호를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수영장불륜 증거 수집 전략!
이혼과 상간소송을 진행하려면, 먼저 외도의 흔적부터 찾아야 합니다. 이때 성급하게 상대방을 추궁하는 행동은 자제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섣불리 배우자에게 따졌다가는 증거를 수집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확률이 높아지는 까닭입니다.
불륜이 잘못된 일이라는 건 상대방도 알고 있을 것이니, ‘들켰다’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 잘못을 감추려 애쓰겠죠. 그렇기에 일단 배우자가 모르게 조용히 증거를 수집하길 바랍니다. 이때 반드시 합법적인 방식으로 물증을 확보하셔야 하는데요.
가령 배우자와 상간자를 미행하거나 두 사람의 대화를 몰래 녹음하는 등의 행위는 법적인 책임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불륜 잡으려다가 형사사건에 휘말리고 싶은 분은 없으시겠죠? 또한 불법적인 절차으로 모은 증거는 적법하게 효력을 발휘하기도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이 부분을 주의해서 수영장불륜의 단서를 모으시길 바랍니다.
알고 만났는지 확인하셔야죠
상간자소송까지 진행한다면 상대방이 ‘알고 만났는지’를 파악하는 것이 먼저인데요. 만약, 모르고 만난 상황이라면 책임을 묻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상간자가 여러분의 배우자에게 가정이 있는 걸 알고 만났는지부터 알아보고, 그 사실을 입증할 자료도 수집해야 하는데요.
만약 상대방의 고의성을 증명할 방도가 없으면, 복수는 어렵습니다. 설령 상대방이 알고 만났다는 심증이 있다고 해도 말이죠. 재판부는 심증이 아닌 물증을 요구합니다. 이 점 명심하시고 상간소송에 필요한 증거를 반드시 찾아내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법적인 분쟁에서는 ‘증거’가 중요합니다. 감정만 앞세우면,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하기 힘듭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배우자가 배신한 상황에서 감정적으로 격해지다 보니, 침착하게 물증을 모으고 입장을 정리하기 힘들 텐데요.
마땅한 입증자료가 보이지 않아 걱정인 분들도 많을 겁니다. 이럴 때는 포기하지 마시고 변호사의 조언을 받길 바라는데요. 변호사라면 직접적인 증거가 보이지 않는다고 해도, 간접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물증을 찾아줄 것입니다.
배우자의 부정행위 사실을 아셨을 때 얼마나 충격이 크셨을까요? 사랑했던 만큼 상처는 깊게 남았을 겁니다. 여러분께 지울 수 없는 흉터를 남긴 자들에게 책임을 묻고자 한다면, 법무법인 도 림 을 찾아와 주시기를 바랍니다.
성공적인 복수를 마치는 그날까지 저희가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2025년 자랑스러운혁신한국인&파워브랜드 대상] (주)법인 김태익 대표 <, 탐정산업> 25.08.18
- 다음글춘천흥신소 합법 조사 비용 사안은 25.08.18